대전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 19일 1순위 청약
입력: 2023.12.19 11:57 / 수정: 2023.12.19 11:57

개발 호재 쏟아지는 대전 동구에 입지...계약금 5%·중도금 전액 무이자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 투시도.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 투시도. / 현대건설

[더팩트 | 대전=박종명 기자] 대전시 동구가 대규모 개발 사업으로 수혜지로 떠오르고 있다. 재개발·재건축 등 인근 지역 다수의 정비사업 뿐만 아니라 대전의 원도심인 대전역 일대에 역세권 개발 사업으로 2만여 세대에 달하는 신흥 타운이 조성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현재 대전 성남1구역은 이주·철거가 마무리돼 분양을 계획 중이며, 구성2구역과 성남3구역, 가양5구역의 경우 사업시행인가를 준비 중이다.

그밖에 다수의 개발계획도 준비 중이다. 복합버스터미널 일대 민간개발 및 가양1구역, 소제구역 주거환경개선사업 등이 대표적이다. 업계는 향후 동구 일대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확보한 대규모 신흥 아파트 타운이 형성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현대건설이 지하 4층~지상 49층, 3개 동, 총 358세대 규모의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를 선보인다. 19일 1순위 청약에 나서며,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는 우수한 교통 인프라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단지 바로 인근에 대전도시철도 2호선 트램의 예정역인 동부역(가칭)이 위치할 예정이며, 단지 바로 옆에는 한밭대로가 위치해 각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차량 5분 거리에는 경부고속도로 대전 IC가 있다.

견본주택은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 일대에서 운영 중이며, 2024년 10월 입주 예정이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