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운천 의원, '벽을 넘어서' 출판기념회 성료
입력: 2023.12.10 11:41 / 수정: 2023.12.10 11:53

정우택 국회 부의장·성일종 전 국민의힘 정책위의장 참석

정운천 국민의힘 의원이 9일 전주대학교 학생회관 3층 슈퍼스타홀에서 열린 신간 ‘벽을 넘어서’ 출판기념회에서 발언하고 있다./정운천 의원실
정운천 국민의힘 의원이 9일 전주대학교 학생회관 3층 슈퍼스타홀에서 열린 신간 ‘벽을 넘어서’ 출판기념회에서 발언하고 있다./정운천 의원실

[더팩트 ㅣ 전주=전광훈 기자] 정운천 국민의힘 의원(비례대표)의 신간 ‘벽을 넘어서’ 출판기념회가 성료했다.

출판기념회는 지난 9일 전주대학교 학생회관 3층 슈퍼스타홀에서 열렸다.

출판기념회에는 정우택 국회 부의장, 성일종 전 국민의힘 정책위의장, 조배숙 국민의힘 전북도당위원장,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시당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정우택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정운천 의원은 지역주의 타파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 소통의 정치인이다. 정운천 의원의 소신이 이뤄지고 정치의 고질병이 해결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성일종 전 정책위의장은 "정운천 의원은 기적을 만든 사람이다. 지역을 위해서라면 모든 것을 내려놓고 헌신하며 열정적으로 노력하는 사람이다. 대한민국 역사를 정운천 의원을 통해 써내려 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병도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위원장도 영상 축사를 통해 "평소 존경하는 정운천 의원의 출판기념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박비향처럼 불굴의 의지로 전북발전에 힘쓰시는 정운천 의원의 진심을 응원한다"고 했다.

김관영 전북도지사와 서거석 전북교육감도 영상 축사를 통해 "정운천 의원은 협치와 상생을 실현하기 위해 도전과 열정을 가지신 분이다. 정의원의 새로운 도전에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정운천 의원은 "보수 불모지인 전북에 내려와 정치 생활을 하며 느낀 저의 생각과 경험을 이 책에 담아 새롭게 출간하게 됐다"며 "출판기념회를 축하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전북특별자치도와 함께 희망의 밀물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