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수수한 쫑파티' 17일 개최…수험생 위로 기획공연
입력: 2023.12.04 12:01 / 수정: 2023.12.04 12:01

스카이민혁·맥대디·모트 라이브 무대

수험생을 위한 연말 기획공연 ‘수수한 쫑파티’ 포스터./광명시
수험생을 위한 연말 기획공연 ‘수수한 쫑파티’ 포스터./광명시

[더팩트|광명=김동선 기자] 경기 광명시가 올해 대학 입학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연말 기획공연 ‘수수한 쫑파티’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7일 오후 5시 광명시민체육관 실내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수한 쫑파티’는 내년에 성인이 되는 고등학교 3학년 예비 청년들의 지난 시간을 위로하고 앞날을 축하하는 공연으로, ‘2023년 문화예술기획공연’의 두 번째 무대이기도 하다.

이번 공연에는 쇼미더머니에 출연하고 고등래퍼4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던 스카이민혁, 맥대디(Mckdaddy)의 힙합 공연과 DJ파티를 비롯해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동백꽃 필 무렵’, 웹드라마 ‘에이틴’ 등 다수의 OST 참여를 통해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모트(Motte)의 라이브 무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광명시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충전할 수 있도록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며 "수험생 여러분의 밝은 앞날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수수한 쫑파티’ 관람은 무료로 선착순 입장이며 단체관람은 사전에 신청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 문화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