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북구, '시니어합창단' 하모니 선사
입력: 2023.11.20 14:01 / 수정: 2023.11.20 14:03

오는 21일 북구문화센터 공연장서 정기연주회 개최

광주시 북구 제12회 북구시니어합창단 정기연주회 포스토./광주 북구
광주시 북구 '제12회 북구시니어합창단 정기연주회' 포스토./광주 북구

[더팩트 ㅣ 광주=이종행 기자] 광주시 북구는 오는 21일 북구문화센터 공연장에서 '제12회 북구시니어합창단 정기연주회'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북구시니어합창단 정기연주회는 시니어합창단 단원들의 무대 경험 확대와 주민들의 보편적인 공연문화 향유를 위해 마련됐다. '우리 것이 좋은 것이여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오준혁 지휘자의 지휘 아래 3부에 걸쳐 아름다운 하모니의 향연이 펼쳐진다.

1부와 2부 무대는 김근형 반주자의 피아노 선율에 맞춰 ‘강원도 아리랑’, ‘다듬이 소리’ 등 8곡이, 3부 무대에서는 재즈그룹 ‘라도밴드’의 연주에 따라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등 3곡의 신나는 합창 공연이 울려 퍼진다. 공연료는 무료이며 관람을 희망하는 주민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발권하면 된다.

문인 북구청장은 "겨울을 맞아 개최한 이번 연주회가 어르신들의 열정 넘치는 감동의 하모니로 주민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보듬어 주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이 다양한 공연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