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대표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작 시상
입력: 2023.11.07 10:10 / 수정: 2023.11.07 10:10

인주라이스 '아산을 담다'·네이처오다 '달칩톡톡 아산에디션' 금상 수상

금상을 수상한 농업회사법인 인주라이스 관계자들. / 아산시
금상을 수상한 농업회사법인 인주라이스 관계자들. / 아산시

[더팩트 | 아산=김경동 기자] 충남 아산시가 2023년 아산시 대표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작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아산의 대표 관광기념품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진행한 이번 관광기념품 공모전을 통해 총 12개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금상은 농업회사법인 인주라이스의 '아산을 담다'와 농업회사법인 네이처오다의 '달칩톡톡 아산에디션'이 차지했다.

은상은 △정코스메틱 '온천수 미스트' △손수하다 '수리부엉이 찹쌀구움떡' △이미선 텍스타일아트 '부엉이, 은행잎 트윌리스카프'가 각각 받았다.

아이디어상은 △하루베이커리 '은행잎 파이' △착한세상 '아산금속 북마크' △예술이음디자인 '온양행궁 무드등' △이솝 '우드북마크' △온양행궁 '온천수 보디 세럼, 바디미스트' △사회적협동조합 품 '아산 은행나무길 은행빵' △스마트04 '아트밸리 무드등'이 선정됐다.

시는 이번 공모전 수상작을 대상으로 상품화 컨설팅 및 온오프라인 마케팅, 판매처 확대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산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에서 선정된 기념품 판매가 활성화 되어 아산시 관광 홍보뿐 아니라 관광산업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아산을 대표하는 기념품이 지속해 발굴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금상을 수상한 농업회사법인 네이처오다 관계자들. / 아산시
금상을 수상한 농업회사법인 네이처오다 관계자들. / 아산시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