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극장 100년⋅E.T야구단 프로젝트 홍보
전국 시니어 모델 100명 재능기부로 동참
광주 동구 고향사랑기부제 기금사업(광주극장 100년, E⋅T야구단 지원 프로젝트) 홍보를 위해 전국에서 모인 시니어 모델 100명이 패션쇼를 펼치고 있다./ 광주 동구 |
[더팩트 l 광주=나윤상 기자] 광주 동구는 고향사랑기부제 기금사업을 전국적으로 알리기 위한 '광주 동구사랑 기부 홍보 시니어 모델 자선 패션쇼'를 지난 21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브릿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패션쇼는 고향사랑기금사업(광주극장 100년⋅E.T야구단 지원 프로젝트)의 홍보를 위해 동구가 주최하고 커스텀엔터테인먼트와 KBC광주방송이 후원해 전국에서 활동하는 시니어 모델 100명이 참가했다.
전국에서 모인 시니어 모델들은 패션쇼 이후 고향사랑 기금사업 기부 참여와 함께 SNS 계정을 통해 ‘광주극장 100년 프로젝트와 ’발달장애 청소년 E.T야구단 지원 프로젝트‘ 홍보에도 적극 동참했다.
임택 동구청장은 "동구만의 고향사랑기부제 기금사업인 광주극장 100년 프로젝트와 발달장애 청소년 E.T야구단 지원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재능 기부해 주신 시니어 모델들과 KBC광주방송 '7학년 주식회사' 출연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의미 있는 기부금 사용처에 기부함으로써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는 고향사랑기부제에 더욱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민등록상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지역에 최대 500만원까지 기부하고 그 기금을 모아 주민 복지 증진에 사용하는 제도이다. 온라인은 고향사랑e음과 위기브 누리집에서 지정 기부를, 오프라인은 농협을 통해 기부할 수 있다.
kncfe00@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