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단신] 대한불교조계종 내장사, 정읍시에 백미 100포 기탁
입력: 2023.08.28 16:26 / 수정: 2023.08.28 16:26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 담아"

대한불교조계종 내장사(대표 대원 주지스님)는 28일 전북 정읍시 저소득 가정을 위해 백미(10kg) 100포를 기탁했다. / 정읍시
대한불교조계종 내장사(대표 대원 주지스님)는 28일 전북 정읍시 저소득 가정을 위해 백미(10kg) 100포를 기탁했다. / 정읍시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대한불교조계종 내장사(대표 대원 주지스님)는 28일 전북 정읍시 저소득 가정을 위해 백미(10kg) 100포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학수 정읍시장과 내장사 총도감 무성스님, 김채선 종무실장, 은종광 신도부회장이 참석했다.

이날 기탁된 백미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수성동, 내장상동, 시기동 등 3개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운영 중인 '희망 나눔 공유냉장고'에 전달돼 공유냉장고를 이용하는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힘이 될 예정이다.

총도감 무성스님은 개인 일정으로 불참한 대원 주지스님을 대신해 "작은 정성들이 하나하나 모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이학수 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온정을 전달해 주신 대한불교조계종 내장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내장사신도회는 지난해 연말 이웃돕기 성금에 500만원을 기탁하고 총신도 회장 신현철 대표가 2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총 700만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