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인천 지역 첫 '캔들라이트 콘서트' 개최
입력: 2023.07.03 15:33 / 수정: 2023.07.03 15:33

23일과 30일 두 차례 '현악 4중주' 연주 프로그램 진행

5성급 한옥 호텔인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5성급 한옥 호텔인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더팩트ㅣ인천= 김재경 기자] 수천 개의 촛불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캔들라이트 콘서트'가 인천에서 개최한다.

3일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에 따르면 '캔들라이트 콘서트'가 오는 23일과 30일 두 차례 5성급 한옥 호텔인 경원재 앰배서더에서 열린다.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피버'가 주최하는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전 세계 150개 이상의 도시에서 300만명 이상이 관람한 공연이다.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클래식 음악을 독특한 경험으로 대중과 향유함으로써 클래식의 대중화를 이끌어왔다. 이번 공연을 통해 기존 클래식을 넘어 '한스 짐머의 대표작' 및 '콜드플레이 헌정 프로그램'과 같은 현대적인 공연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한옥의 고풍스러운 처마 밑에서 수천 개의 촛불과 함께 비발디, 콜드플레이, 히사이시 조의 명곡들을 현악 4중주로 연주하는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연주에는 리수스 콰르텟 및 앙상블 톤즈가 나선다. 이번 공연은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내 아리랑홀에서 열리며, 공연 당일 티켓을 소지한 일반 고객은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관계자는 "캔들라이트 콘서트가 인천의 첫 번째 공연지로 5성급 한옥 호텔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을 선택했다"며 "수많은 촛불로 둘러싸인 환상적인 분위기 속에서 오감을 자극하는 이번 공연을 통해 평범한 저녁 일상에 특별한 이벤트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infac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