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까지 '구석구석 파헤치자' 이벤트 진행
광주시 남구가 지난달 29일부터 '區석 區석 파헤치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오는 7일까지 이어진다./광주시 남구 제공 |
[더팩트 l 양준혁 기자] 광주시 남구가 퀴즈를 통해 관내 명소를 홍보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남구는 오는 7일까지 '區석 區석 파헤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트는 지난달 29일부터 시작됐다.
구석구석 파헤치자 이벤트는 초성 퀴즈를 통해 관내 주요 명소를 알아가는 이벤트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퀴즈는 총 6문항으로 광주시 남구의 민선8기 구정 구호를 비롯해 백운광장과 사직공원·양림동·양과동 빛고을농촌테마공원 등 광주시 남구를 대표하는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시설과 이름을 맞추는 게임이다.
이벤트 응모는 네이버 폼을 통해 할 수 있으며 구청에서 운영하는 블로그 등 SNS 채널을 추가로 인증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남구는 오는 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 뒤 추첨으로 50명을 선발, GS25 모바일 상품권(1만원)을 제공한다. 오는 17일 남구청 블로그를 통해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광주시 남구 관계자는 "구정에 관심 있는 주민이라면 누구나 쉽게 초성 퀴즈를 풀 수 있다"며 "남구의 구석구석을 파헤치면서 명소를 알아가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forthetru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