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임직원 '착한소비'…온누리상품권 3억7000만원 구매
입력: 2023.05.22 20:23 / 수정: 2023.05.22 20:23

전통시장 소비 촉진 및 지역경제 활성화 동참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전통시장 소비 촉진 동참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3억70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했다고 22일 밝혔다. / 전북은행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전통시장 소비 촉진 동참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3억70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했다고 22일 밝혔다. / 전북은행

[더팩트 | 전주=김성수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전통시장 소비 촉진 동참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3억70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북은행은 전주시, 전주시 상인연합회와 함께 침체된 전통시장 살리기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이번에 구매한 상품권을 전북은행 임직원에게 지급해 전통시장 소비 촉진에 동참할 방침이다.

전주시 상인연합회는 우수 농산물과 품질 좋은 공산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원산지 표시, 가격표시 이행과 친절한 서비스로 시민들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전주시는 이번에 구입한 온누리상품권이 침제된 지역 상권을 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전주시 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노‧사가 한마음으로 동참했다"며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지역 활성화 및 균형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에 적극 동참하며 향토은행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전주시장실에서 열린 행사에는 우범기 전주시장과 박덕규 한국노총 전주시지역지부 의장, 박종서 전주시 상인연합회장, 심경식 전북은행 부행장, 정원호 전북은행 노동조합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scoop@tf.co.krs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