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 삼국유사 테마파크 '뭘·몰·준' 시즌2 홍보물/군위군 |
[더팩트ㅣ군위=이민 기자] 경북 군위군은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가정의 달 스페셜 축제 ‘뭘·몰·준(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시즌2를 오는 28일 개최한다.
22일 군에 따르면 시즌1의 호응에 힘입어 마련한 이번 축제는 각종 공연과 놀이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된다.
삼국유사테마파크 가온무대에서는 키즈 오페라, 어린이합창단, 디즈니 메들리, 팬텀 프렌즈, 어린이 뮤지컬 등이 시간대별로 공연된다.
어린이 합창공연은 SBS 싱포골드 1, 2라운드 출연 및 국내 최대 규모 동요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러브엔젤스’가 무대에 오른다.
JTBC 팬텀싱어 방송을 통해 구성된 실력파 4인조 남성 그룹 ‘팬텀 프렌즈’의 정통 클래식 성악 공연도 만날 수 있다. 가온광장에서는 미니게임 3종 세트, 소방관 체험이 진행된다. 한울광장에서는 풍선 포토존, 에어바운스 상시 운영, 나만의 풍선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즉석사진 촬영 등 체험거리도 마련된다.
앞서 지난 5일 진행된 ‘뭘·몰·준’ 시즌1은 토끼 목각체험, 3964 어린이탐정, 3964스탬프 투어 등 삼국유사테마파크 일대를 누비며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으로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진열 이사장(군위군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들이 함께 축제를 즐기고 가정의 달을 잘 마무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tktf@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