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공사 전북본부, 가정의 달 맞아 '뷔페인박스' 판매 확대
입력: 2023.05.03 13:06 / 수정: 2023.05.03 13:21

인기 간식 메뉴 선택 주문하는 신개념 종합간식상품
전국 도속도로 휴게소서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내수경제 활성화 및 고객서비스 증진을 위해 지난 2월 시범도입한 뷔페인박스의 판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 도로공사 전북본부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내수경제 활성화 및 고객서비스 증진을 위해 지난 2월 시범도입한 '뷔페인박스'의 판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 도로공사 전북본부

[더팩트 | 전주=김성수 기자]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내수경제 활성화 및 고객서비스 증진을 위해 지난 2월 시범도입한 '뷔페인박스'의 판매를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뷔페인박스’는 휴게소 간식 중 인기도, 소분·포장 용의성 등을 고려해 조합 가능한 품목을 선정, 이중 4개 메뉴를 고객의 기호에 맞게 자율 주문하는 신개념 종합간식상품이다.

도로공사 전북본부 관내 이서(양방향)휴게소에 시범도입했고 이후 군산(양방향)휴게소, 금산인삼랜드(양방향)휴게소 등 총 14개소로 확대해 판매 중이다. 조합 구성에 따라 최저 5.2% ~ 최고 33.1%까지 할인(중량 기준)된 가격으로 다양한 간식을 즐길 수 있다.

도로공사는 이벤트 기간(5월 5~7일, 27~29일) 동안 전국 휴게소에서 핫도그 등 인기 간식, 컵라면, 캔커피 등 실속상품의 판매를 확대한다. 또한 5~29일(25일간) 동안 휴게소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전북지역 휴게소에서는 캐릭터 인형 사진촬영, 어린이고객 과자·음료 제공,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비누꽃 증정 등 시설별로 자체 준비한 다양한 가족단위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로공사 전북본부 관계자는 "5월 연휴기간 가족과 함께 고속도로 휴게소를 방문해 저렴하고 다양한 간식을 맛 보고 감사 이벤트에도 참여하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