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 '그랑 르피에드' 분양...47층 832실 규모
입력: 2023.04.19 15:53 / 수정: 2023.04.19 15:53

대전 최초 조식 서비스, 실내 수영장 등 갖춰

대전 둔산동에 들어서는 그랑 르피에드 조감도
대전 둔산동에 들어서는 '그랑 르피에드' 조감도

[더팩트 | 대전=박종명 기자] 미래인이 시행하고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그랑 르피에드'가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그랑 르피에드는 둔산권역 최고 높이인 47층에 전용면적 119∙169㎡ 5개동, 총 832실 규모의 대단지로 꾸며진다.

입지에 걸맞게 실내 수영장 '피에드 풀', 스크린석은 물론 퍼팅존까지 갖춘 실내 골프 연습장 '골프 클럽', 필라테스 룸과 GX룸, 운동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클럽', 사우나 시설과 샤워 시설을 갖춘 '스파 클럽' 등의 시설이 마련된다. 최상층에는 스카이라운지 '선셋 라운지'도 조성된다.

대전 최초로 프리미엄 조식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으로 신세계푸드와 MOU 체결을 마쳤다.

단지 내 대형마트도 입점 예정으로 입주민들은 단지를 벗어나지 않고도 문화,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인근에 핵심 행정기반시설이 밀집해 있다. 정부대전청사, 대전시청, 서구청, 대전지방법원와 대전둔산경찰청, 대전지방검찰청 등이 단지 앞에 자리해 치안이 뛰어나 안심 거주여건도 갖췄다.

교육 여건도 뛰어나다. 한밭초, 서원초, 문정중, 충남고 등 명문 학군이 밀집한 둔산1동에 속해 있다.

대전 1호선 시청역과 정부청사역이 인접해 있으며 2호선 둔산역이 들어설 예정이고, 대전시를 동서로 관통해 구도심과 유성구 도심지를 잇는 계룡로와 한밭대로, 둔산대로를 이용하기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둔산동은 물론 대전에서 전례 없는 독보적 주거상품을 공급해 그랑 르피에드가 전국에 각인될 수 있는 진정한 랜드마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대전 유성구 봉명동 1017-10에 위치해 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