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원도심 활성화, 골목길축제 참여단체 모집
입력: 2023.04.16 13:34 / 수정: 2023.04.16 13:34
청주시청. /더팩트DB.
청주시청. /더팩트DB.

[더팩트 | 청주=이주현 기자] 충북 청주시와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은 오는 24일까지 2023년 원도심 활성화 프로그램 공모-청주원도심골목길 축제에 참여할 단체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청주원도심골목길축제는 청주시가 추진하는 원도심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성안동, 탑‧대성동, 중앙동 등 지역 원도심 3개동의 문화적 가치를 발굴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봄에는 중앙동 일원에서, 가을에는 탑‧대성동에서, 11월에는 성안동에서 출제가 열린다.

이번 공모는 중앙동을 무대로 내달 20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봄:중앙동화’에 함께할 단체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공연형, 체험형 2가지다. 총 5개팀 내외로 선정해 지원한다.

‘봄축제’의 주제인 ‘중앙동화’에 잘 부합하고, 행사기간 동안 1일 2회 이상의 거리 공연 또는 체험 프로그램 운영이 가능하며, 청주시 소재로 단체증빙서류(사업자등록증, 법인등록증, 고유번호증)가 있는 문화예술단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단, 공연형의 경우 당해 연도에 동일한 공연 작품으로 보조금을 지원받는 단체는 신청할 수 없다.

참여를 원하는 단체는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청주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관련 서류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