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체육회장배 킥복싱 대회’ 1일 남서울대에서 개최
입력: 2023.03.31 13:29 / 수정: 2023.03.31 13:29

아마추어경기 80명 참가 40경기 예정
프로경기도 4경기 개최


오는 1일 남서울대학교에서 ‘2023 천안시체육회장배 킥복싱 대회’가 열린다. / 천안시킥복싱협회
오는 1일 남서울대학교에서 ‘2023 천안시체육회장배 킥복싱 대회’가 열린다. / 천안시킥복싱협회

[더팩트 | 천안=김경동 기자] 충남 천안시에서 오는 1일 ‘2023 천안시체육회장배 킥복싱 대회’가 열린다.

남서울대학교 성암문화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킥복싱을 지역 내 아마추어 선수발굴과 생활체육으로 자리잡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는 상대방의 타격 포인트를 가격해 점수를 얻는 매트스포츠 부분과 보호장구를 착용하고 정식 경기 규정으로 진행되는 링스포츠 부분으로 나눠 40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초등저학년, 초등중학년, 초등고학년, 중등부, 고등부, 대학·일반부로 구분해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킥복싱을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특히, 킥복싱의 다양하고 화려한 기술을 선보일 뮤지컬폼도 7팀이 참여해 관객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울러 이혜민·이지혜 선수의 여성 –55 타이틀 매치와 슈퍼매치 등 등 킥복싱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프로경기도 4경기가 실시될 예정이다.

한남교 천안시체육회장은 "킥복싱이 이번 대회를 통해 생활체육으로 더욱 친숙하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많은 관중과 팬들이 방문해 선수들을 응원하고 킥복싱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간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