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4월부터 공공배달앱 ‘먹깨비’ 특별할인 이벤트
입력: 2023.03.31 10:28 / 수정: 2023.03.31 10:28
충북 진천군은 4월부터 공공배달앱 ‘먹깨비’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진천군.
충북 진천군은 4월부터 공공배달앱 ‘먹깨비’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진천군.

[더팩트 | 진천=이주현 기자] 충북 진천군은 4월부터 공공배달앱 ‘먹깨비’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이후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안정적인 경영을 지원하기 위한 진천구 자체 소비촉진 시책이다.

충북형 공공배달앱인 ‘먹깨비’로 외식업체에 주문할 경우 특별할인을 해준다.

진천군은 오는 12월까지 매월 4000원의 쿠폰을 선착순 발급해 총 9400명에게 1만 원 이상 주문 시 개인별 하루 1회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앱을 통해 주문하면 즉시 쿠폰이 적용된다. 매월 예산 소진 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진천군·한국외식업중앙회 진천군지부·(주)먹깨비 상호 간 업무협약을 완료했다.

진천군은 예산지원, 외식업 진천군지부는 가맹점 활성화와 할인행사 홍보, 먹깨비는 앱 운영을 담당한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