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새눈, 완주군에 1000만원 나눔가치 실현 앞장
입력: 2023.03.21 15:49 / 수정: 2023.03.21 15:49
(주)새눈(대표 백청열)은 21일 전북 완주군을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 완주군
(주)새눈(대표 백청열)은 21일 전북 완주군을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 완주군

[더팩트 | 완주=김성수 기자] (주)새눈(대표 백청열)은 21일 전북 완주군을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백청열 대표와 이지연 부장, 유희태 완주군수가 참석했다.

완주군 용진읍에 위치한 (주)새눈은 상생·혁신·나눔의 이념을 통해 고객업무 혁신을 이루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일환으로 지역사회와 청소년들의 교육에 관심을 갖고 2017년부터 꾸준히 완주군에 후원을 하고 있다.

백청열 대표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박차를 가하며 지역과 더불어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주)새눈에 감사하다"며 "이번 성금이 저소득층의 희망의 사다리가 되도록 소중이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