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진으로 승선하던 승용차, 바다에 추락...일가족 3명 사망
입력: 2023.03.19 16:21 / 수정: 2023.03.19 16:21
후진하는 흰색 차량을 향해 안내요원으로 보이는 사람이 손짓을 하며 황급히 다가섰지만 안타깝게도 바다에 추락했다. / KBS 방송 캡처
후진하는 흰색 차량을 향해 안내요원으로 보이는 사람이 손짓을 하며 황급히 다가섰지만 안타깝게도 바다에 추락했다. / KBS 방송 캡처

[더팩트 I 완도=이병석 기자] 전남 완도의 한 선착장에서 배에 오르려던 승용차가 바다로 추락해 일가족 3명이 숨졌다.

19일 완도소방서 등에 따르면, 지난 18일 오후 4시 19분경 전남 완도군 약산면 당목항 선착장에서 승용차 한 대가 바다로 추락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사고 차량은 완도 금일도로 가기 위해 후진으로 철부도선에 승선하던 중 해상에 빠진 것으로 추정된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구조 당국은 차량 안의 70대 부부와 20대 여성을 심정지 상태로 구조해 병원으로 옮겼지만 안타깝게 사망 판정을 받았다.

조사 결과 숨진 이들은 조부모와 손녀 관계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당시 차량 운전은 70대 남성이 한 것으로 밝혀졌다.

해경은 사고 당시 폐쇄회로(CC)TV 영상과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보다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