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
입력: 2023.02.15 13:45 / 수정: 2023.02.15 13:45
전남 함평군의 ‘문화가 있는 날’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운영되며 비누 만들기, 아크릴 무드등, 우드카빙, 목공예 등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 / 함평군

전남 함평군의 ‘문화가 있는 날’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운영되며 비누 만들기, 아크릴 무드등, 우드카빙, 목공예 등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 / 함평군

[더팩트ㅣ함평=이병석 기자] 전남 함평군이 군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문화가 있는 날’을 운영한다.

15일 함평군에 따르면 ‘문화가 있는 날’은 이달 22일 ‘새해맞이 토끼 비누 만들기’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총 10회에 걸쳐 함평군립미술관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으로는 비누 만들기, 아크릴 무드등, 우드카빙, 목공예 등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미술체험으로 구성돼 있다.

함평군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은 함평군립미술관에 접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군민들께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함평군립미술관에서는 소장품 기획전 ‘전남미술의 재발견’을 열고 있으며 관람은 무료다. 이번 기획전은 허건, 손재형 등 전남 출신 작가 70여 명의 미술 작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전시는 오는 26일까지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