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초이스엠코리아, 가은제2농공단지 MOU체결
입력: 2022.11.04 17:10 / 수정: 2022.11.04 17:10
경북 문경시가 ㈜초이스엠코리아와 가은제2농공단지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경북 문경시가 ㈜초이스엠코리아와 가은제2농공단지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더팩트ㅣ문경=최헌우 기자] 경북 문경시가 ㈜초이스엠코리아와 가은제2농공단지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4일 문경시에 따르면 시청 제 2회의실에서 가은제2농공단지 내 신규투자 업체 ㈜초이스엠코리아와와 투자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투자양해각서(MOU) 체결에는 신현국 문경시장, 김원경 ㈜초이스엠코리아 대표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한 ㈜초이스엠코리아는 육류포장품 및 냉동육가공 기업으로 가은제2농공단지 내에 2023년까지 공장신축과 생산라인 신설 등 28억 원을 투자하고 50여 명을 고용할 계획이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구하고 우리 시와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한 ㈜초이스엠코리아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과감하고 적극적인 기업 유치 활동을 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인구 증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