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주최..'제1회 파주평화페스티벌' 임진각에서 열려
입력: 2022.10.26 11:35 / 수정: 2022.10.26 11:35

"평화가 활짝 피었습니다"...텐트에서 즐기는 가을밤 평화콘서트
텐트 객석 100동 마련, 개인 텐트사용 가능


파주시 주최로 제1회 파주평화페스티벌이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11월 5일 열린다./파주시 제공
파주시 주최로 '제1회 파주평화페스티벌'이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11월 5일 열린다./파주시 제공

[더팩트 | 파주=안순혁 기자] '제1회 파주평화페스티벌'이 11월 5일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파주시 주최로 열린다.

파주평화페스티벌은 '평화가 활짝 피었습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파주평화페스티벌을 평화의 꽃으로, 관객을 나비로 표현해 평화와 치유의 메시지를 퍼트리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이날 행사는 임진강예술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다비치, 빅마마, 임형주, HYNN(박혜원), 김경호 밴드가 무대에 올라 화려하고 흥겨운 공연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행사장 내 마련된 평화의 담벼락 드로잉 포토존 만들기, 청사초롱을 달며 소원 빌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늦가을 저녁 쌀쌀한 기온을 고려해 100동의 텐트 객석을 마련했으며, 시민들이 텐트안에서 텐콕(텐트안에서 즐기는 콘서트)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텐트존은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해당 링크 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못한 경우, 무릎담요와 핫팩이 제공되며, 잔디 객석 내 마련된 자유존에서 돗자리와 개인 텐트를 가져와 자유롭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귀순 문화예술과장은 "가을의 끝자락,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제1회 파주평화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추운 날씨에 공연을 보러 와주신 분들께 따뜻한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ewswork@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