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대전편', 공개 하루 만에 400만 뷰 돌파
입력: 2022.10.21 13:47 / 수정: 2022.10.21 13:47

BTS 출연, 한밫탑·물빛광장 야경 등 소개
송골매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 신나는 로큰롤


한국관광공사의 해외 홍보영상 대전편이 공개된지 하루 만에 403만 뷰를 기록했다. / 대전관광공사 제공
한국관광공사의 해외 홍보영상 '대전편'이 공개된지 하루 만에 403만 뷰를 기록했다. / 대전관광공사 제공

[더팩트 | 대전=최영규 기자] 한국관광공사의 해외 홍보영상 '대전편'이 공개된지 하루 만에 403만 뷰를 기록했다.

한국관광공사 유튜브 채널 ‘이메진 유어 코리아’를 통해 20일 오전 10시에 대전편이 공개된 뒤 5시간 만에 70만 뷰, 하루 만에 403만 뷰를 기록했다.

BTS가 출연한 대전편은 송골매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의 신나는 음악과 함께 대전의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됐다.

도심 한 가운데서 음악과 함께 신나게 흥을 느끼는 시민들의 모습과 더불어 엑스포과학공원 한빛탑과 물빛광장에서 환상적인 야경과 함께 200여명의 사람들이 군무를 추는 모습은 이번 영상의 백미로 꼽힌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대전의 다양한 모습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는 여러 장소가 소개됐다. 옛 충남도청인 대전근현대사전시관, 인동시장, 대전정부청사, 한샘대교 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영상에 담겼다.

대전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대전시 홍보와 관광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andrei7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