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주조, BTS 부산콘서트 지원…본사 주차장 개방
입력: 2022.10.13 14:35 / 수정: 2022.10.13 14:35

콘서트장 인근서 풍선·물티슈 무료 배포도

부산 동래구 사직동 대선주조 본사 주차장과 물양장. /대선주조 제공
부산 동래구 사직동 대선주조 본사 주차장과 물양장. /대선주조 제공

[더팩트ㅣ부산=김신은 기자] 대선주조는 2030 월드 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BTS의 부산 콘서트를 측면 지원한다.

대선주조는 15일 오후 6시 부산 연제구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BTS 부산콘서트를 지원하고자 대선주조 본사 주차장과 물양장을 무료 개방한다고 13일 밝혔다.

콘서트 당일 최대 6만 명의 국내외 팬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아시아드 주경기장 인근은 콘서트 당일 극심한 교통난과 주차난에 시달릴 것으로 전망된다.

아시아드 주경기장과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대선주조 본사와 물양장은 승용차 기준 100대가량 주차할 수 있다.

BTS 공연 티켓을 가진 차주는 입구에서 안내를 받아 입장이 가능하며 주차 공간이 다 찰 때까지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대선주조는 공연 당일인 1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자정까지 직원을 배치해 주차 안내를 도울 예정이다.

또 대선주조는 아시아드 주경기장 옆 홈플러스 인근에서 콘서트 팬들에게 보라색 풍선과 물티슈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BTS가 월드엑스포 유치를 응원하기 위해 부산을 찾았는데, 부산 대표 향토 기업으로써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 싶었다"면서 "본사 개방이 주차난 해소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tlsdms777@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