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파크, 개장 2주년 기념 ‘서핑’ 이벤트 개최
입력: 2022.10.06 14:07 / 수정: 2022.10.06 14:07

프로모션...‘서핑 초급레슨 1+1 이벤트’
개장일인 8일 ‘웨팍 생일파티’ 진행


시흥 웨이브파크가 8일 개장 2주년을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웨이브파크 제공
시흥 웨이브파크가 8일 개장 2주년을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웨이브파크 제공

[더팩트ㅣ시흥=이상묵 기자] 경기 시흥 웨이브파크가 10월 8일 개장 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온라인 프로모션 및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웨이브파크에 따르면 8~11일까지 ‘2주년에 우리 같2 서핑하자’ 프로모션으로 서핑 초급레슨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핑 초급레슨은 서핑이 처음이거나 스스로 파도를 잡기 어려운 서핑 초보자들을 위한 강습으로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웨이브파크는 개장 2주년 당일인 8일 단 하루 특가와 웨팍 생일파티를 진행한다. 서핑 초급・중급레슨, 베이 자유서핑, 리프자유서핑(중급), 체험 다이빙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안전을 위해 신장 150cm 이상 고객만 서핑할 수 있다. 생일파티는 서프라운지에서 오후 3~4시까지 진행한다.

8일 방문 고객에게는 초대권과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생일파티 참석자를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이달 11일까지 웨팍에게 선물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웨이브파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게시글 댓글에 유쾌하고 특별한 생일선물 아이디어를 남기면 된다. 댓글을 남긴 사람 중 2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파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ork@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