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7~10일 '0시 뮤직페스티벌' 개최
입력: 2022.10.04 10:59 / 수정: 2022.10.04 10:59

은행동·대흥동 일원 원도심서 다양한 볼거리 제공

대전 원도심인 은행동·대흥동 일원에서 7일~10일 대전 0시 뮤직페스티벌’이 열린다. / 대전시 제공
대전 원도심인 은행동·대흥동 일원에서 7일~10일 '대전 0시 뮤직페스티벌’이 열린다. / 대전시 제공

[더팩트 | 대전=최영규 기자] 대전 원도심인 중구 은행동·대흥동 일원에서 오는 7~10일 '대전 0시 뮤직페스티벌’이 열린다.

4일 대전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내년 8월 개최 예정인 ‘대전 0시 축제’의 맛보기 행사로 뮤직페스티벌·버스킹·길거리 공연·뉴트로거리·먹거리존 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프로그램 등이 진행된다.

뮤직페스티벌은 대흥동 우리들공원에서 4일간 진행되며, 청하·소찬휘·다이나믹듀오·김희재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를 초청해 K-pop·뉴트로·힙합·트로트 등 4일 4색의 가을밤 음악 향연을 펼치게 된다.

또 지역 문화예술인들이 출연하는 버스킹과, 마술·판토마임·버블쇼 등의 길거리 공연이 행사장 곳곳에서 관객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0시 사진관·달고나 게임 등 60~70년대 시절을 체험할 수 있는 뉴트로거리, 지역 상인이 운영하는 다양한 먹거리존, 1.5km에 이르는 전국 최대 길이의 우산 거리는 행사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문인환 시 문화관광국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원도심 상권을 살리고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오셔서 마음껏 즐겨주시고 좋은 추억 많이 담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ndrei7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