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문화재단, '아트캠프 뮤직 book 울림' 개최
입력: 2022.09.23 11:00 / 수정: 2022.09.23 11:00

편안한 산책 같은 우리동네 문화예술 축제 선보여

아트캠프 뮤직 book 울림 홍보 포스터. /의정부문화재단 제공
'아트캠프 뮤직 book 울림' 홍보 포스터. /의정부문화재단 제공

[더팩트 l 의정부=김성훈 기자] 의정부문화재단은 오는 10월 1일 의정부아트캠프에서 우리동네 예술축제 '아트캠프 뮤직 book 울림' 축제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2022년 문화가 있는 날 지역특화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된 '무한상상 아트캠프'는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의정부 시민들을 위한 편안한 산책 같은 우리동네 문화예술 축제다.

지난 6월 25일 진행된 시민참여 프로젝트는 지역의 문화전문인력을 발굴·육성하는 의정부문화예술기획학교 프로그램으로 교육생이 시민 기획자가 되어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오는 10월 1일 열리는 '아트캠프 뮤직 book 울림' 행사는 책속 감동적인 대목을 낭송가의 음성을 통해 펼쳐지는 book콘서트 등 5팀의 다양한 공연과 3가지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에서는 △극단 새로운세상의 창작연극 '해녀' △이병연, 박희정 낭송가의 'book콘서트' △ 곡예사 안재근의 '서커스 공연' △최현종 마술사의 '마술공연' △소프라노 최원영의 5개 '성악공연' 등이 선보인다.

사랑의 팔찌만들기, 운명의 타로, 나만의 캐리커처 등의 체험 프로그램도 무료로 시민을 맞이한다.

우리동네 예술축제 '무한상상 아트캠프'의 다음 일정은 오는 10월 29일 '문화 할로윈데이'가 진행될 예정이다.

newswork@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