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정보대–BNK금융그룹, 지역 인재육성 프로젝트 가동
  • 조탁만 기자
  • 입력: 2022.09.13 16:00 / 수정: 2022.09.13 16:00
지난 7월 산학협력 가족회사 협약
김대식 경남정보대 총장과 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경남정보대 제공.
김대식 경남정보대 총장과 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경남정보대 제공.

[더팩트ㅣ부산=조탁만 기자] 경남정보대는 13일 대학 접견실에서 BNK금융그룹 회장단이 대학을 방문한 자리에서 양 기관의 역량을 집중해 지역을 대표하는 기관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자 부산지역 인재육성 프로젝트를 가동한다고 밝혔다.

두 기관은 지난 7월 BNK금융지주에서 산학협력 가족회사 협약을 맺고, 이날 본격적인 실무협의를 위해 BNK금융그룹 김지완 회장, 구교성 전무, 곽위열 인재개발원장, 김철환 경영지원부장 등 그룹 주요 임원진이 방문했다.

또 평생교육시대 직장인 재교육의 첫걸음을 위해 BNK금융그룹 내 직원 재교육을 위한 별도반 개설을 시작으로 부산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

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은 "경남정보대 구성원들의 환대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인 BNK금융그룹과 지역을 대표하는 대학인 경남정보대가 힘을 합쳐 부산 인재 양성을 위한 첫걸음을 내딛게 된 것을 의미있게 생각한다"고 했다.

김대식 경남정보대 총장은 "부산시민들께서 주신 사랑에 보답할 의무가 있는 양 기관이 직장인 재교육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젝트을 함께 진행해 나가겠다" 며 "경남정보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