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청년의날 콘서트 라인업 공개
입력: 2022.09.02 15:35 / 수정: 2022.09.02 15:35

지코, 아이브, 비와이 등 인기가수 총출동

(사)청년과미래(이사장 정현곤)은 오는 17일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개최되는 2022 제6회 청년의날 콘서트 라인업을 확정 발표했다고 2일 밝혔다./청년과미래 제공.
(사)청년과미래(이사장 정현곤)은 오는 17일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개최되는 2022 제6회 청년의날 콘서트 라인업을 확정 발표했다고 2일 밝혔다./청년과미래 제공.

[더팩트ㅣ부산=조탁만 기자] 청년과미래는 오는 17일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개최되는 2022 제6회 청년의날 콘서트 라인업을 확정 발표했다고 2일 밝혔다.

청년의날 콘서트는 세계 2030 세계엑스포 유치와 대한민국 청년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청년의날 축제 대미를 장식하는 청년의날 콘서트엔 지코, 아이브, 비와이, 윤하, 스테이씨, 양다일, 임한별, 케플러, 김종한, 나인아이, 트렌드지 등 국내 정상급 인기가수들이 총출동한다. 행사는 축제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며, 축제 기획의도에 맞게 입장료는 무료다.

콘서트 사전신청과 좌석 티켓은 청년의날 공식어플인 ‘팡팡캐시’에서 하면 된다. 이와 함께 애플리케이션(앱)에선 구글 Play 스토어 또는 애플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하면 된다.

청년의 날 축제는 테슬라전기차 시승과 반지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부스, 크리에이터 등 유명셀럽과의 팬미팅, 치어리딩 챔피언십, 댄스 챔피언십, 해외청년퀴즈대회, 플래시몹, 참관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교통카드 및 5만원권 여행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정현곤 청년과미래 이사장은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청년의날 축제는 전국의 청년 2000여명과 함께 축제를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인기가수 콘서트는 물론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청년의날 하루만큼은 근심 걱정없는 행복한 하루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청년의 날 축제는 오는 17일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개최된다. (사)청년과미래, 스포츠서울, 굿모닝경제가 주최하고 국무조정실, 교육부, 외교부, 통일부, 국방부,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국토교통부, 중소벤처기업부,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서울특별시의회와 BNK부산은행, 대영채비, 마나그룹 코리아, 와플스테이, 바른손, 로카모빌리티, 샌드박스,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K-ICT창업멘토링센터, (사)안무창작가협회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