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경기서부권문화관광협의회장 선출
입력: 2022.08.10 13:26 / 수정: 2022.08.10 13:26

"사명감을 갖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

지난 8일 2022년 사업추진 현황보고와 제3대 임원 선출, 애기봉평화생태공원 시설 라운딩 등이 진행됐다.사진은 경기서부권문화관광협의회원들의 모습 /시흥시 제공
지난 8일 2022년 사업추진 현황보고와 제3대 임원 선출, 애기봉평화생태공원 시설 라운딩 등이 진행됐다.사진은 경기서부권문화관광협의회원들의 모습 /시흥시 제공

[더팩트ㅣ시흥=이상묵 기자]경기 시흥 임병택 시장이 경기서부권문화관광협의회 제 3대 협의회장으로 선출됐다고 10일 밝혔다.

임 시장은 부회장으로 선출된 김병수 김포시장과 함께 2024년 6월 30일까지 협의회를 이끌게 됐다.

이날 회의는 김포 애기봉평화생태공원에서 경기서부권문화관광협의회 제13차 정기회의를 개최 올해의 사업추진 현황보고・제3대 임원 선출・애기봉평화생태공원 시설 라운딩 등이 진행됐다.

협의회는 시흥시와 부천ㆍ화성ㆍ안산ㆍ평택ㆍ김포ㆍ광명 등 7개 시가 문화관광사업을 통한 지역발전 및 경기 서부권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공동 노력함을 목적으로 2019년에 구성했다.

올해 주요사업으로 △김포공항 와이드칼라 광고 △경기서부7길 및 자전거길 모바일 스탬프투어 △대한민국 구석구석 온라인 홍보 마케팅 등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임 시장은 "문화관광 발전이라는 공통된 의제를 위해 각자의 특색을 가진 7개 도시의 적극적인 협력이 필요하다"며 "경기서부권문화관광협의가 의미 있게 활약할 수 있도록 협의회장으로서 사명감을 갖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newswork@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