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TV' 2022년 하반기 영상기자단 4명 선발
입력: 2022.08.06 10:00 / 수정: 2022.08.06 10:00
남원시는 지난 3일 남원의 곳곳을 촬영하며 생생한 소식을 전해줄 2022년 남원시TV 하반기 영상기자단을 4명을 선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상반기 영상작품. /남원시 제공
남원시는 지난 3일 남원의 곳곳을 촬영하며 생생한 소식을 전해줄 '2022년 남원시TV 하반기 영상기자단'을 4명을 선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상반기 영상작품. /남원시 제공

[더팩트 | 남원=최영 기자] 전북 남원시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남다른 열정으로 남원의 곳곳을 촬영하며 생생한 소식을 전해줄 '2022년 남원시TV 하반기 영상기자단'을 지난 3일 선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영상기자단은 12명 지원, 4명 선발로 3:1의 경쟁률을 보였다.

한편 6월까지 활동을 마친 4명의 상반기 영상기자단은 '소풍가기 좋은 인월', '춘향제 풍경' 등의 생동감 넘치는 17편의 영상을 만들며 남원의 매력을 많은 시청자에게 소개했다.

이번 하반기 영상기자단 또한 남원시 관광,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며, 남원시 유튜브를 통해 시청자와 소통하고 공감하는 역할을 올해 연말까지 5개월 동안 수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남원시 구석구석을 알릴 수 있도록 영상기자단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며 "앞으로 지루하고 딱딱한 영상이 아닌 재미있고 흥미로운 영상 제작을 통해 남원시 유튜브 시청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원시 유튜브는 구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도민체전 홍보영상 등 재미있는 영상을 통해 시청자와 적극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