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밤이 더 뜨겁다! 정남진 장흥 제15회 물 축제” 개최
입력: 2022.07.28 15:28 / 수정: 2022.07.28 15:28

물 축제 핵심 야간 프로그램 ‘워터樂 풀 파티’ 주목

정남진 장흥 물 축제 워터락 풀파티 전경/장흥군 제공
정남진 장흥 물 축제 워터락 풀파티 전경/장흥군 제공
정남진 장흥 물 축제 워터락 풀파티 전경/장흥군 제공
정남진 장흥 물 축제 워터락 풀파티 전경/장흥군 제공

[더팩트 I 장흥=최영남 기자]3년 만에 열리는 정남진 전남 장흥 물 축제가 여름밤 화끈한 밤을 예고했다.

이번 물 축제의 핵심 야간 프로그램은 젊은이와 외국인 사이에 최고 인기를 얻고 있는 워터樂 풀 파티을 꼽을 수 있다.

또 수준급 풀 파티지만 입장료가 없고 유명 DJ들이 라인업을 구성한 것이 인기의 비결이다.

이번 워터樂 풀 파티에는 DJ 박명수, 이하늘, 김성수 등 유명 연예인들이 한 여름밤의 뜨거운 축제 속으로 안내한다.

올해부터 축제가 9일로 늘어나며 오는 7월 30일과 31일, 8월 5일과 6일 밤 9시, 4번의 풀 파티가 계획됐다.

또한 풀 파티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친환경 성분으로 만든 거품을 10m 거리까지 발사해 참가자들의 흥을 더한다.

오는 8월 1일부터 4일까지 물 축제의 밤은 토크 형 콘서트인 별밤 수다(水多)쟁이가 책임진다.

별밤 수다쟁이는 가수 주권기, 공성길, 장소영 등이 출연해 다양한 세대가 어울릴 수 있는 음악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축제가 진행되는 동안 저녁 시간 주 무대에서는 다양한 축하공연이 마련돼 있다.

한편 제15회 정남진 물 축제는‘장흥, 사람과 물을 연결하다’란 주제로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7일까지 장흥군 탐진강과 우드랜드 일원에서 개최된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