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한여름 밤의 힐링 축제로“무더위를 날리자”
입력: 2022.07.28 14:54 / 수정: 2022.07.28 14:54

오는 8월 11~12일 해남 군민광장, 양지은·장민호 등 인기가수 공연

한여름밤의 문화축제 무대 조명/해남군 제공
한여름밤의 문화축제 무대 조명/해남군 제공

[더팩트ㅣ해남=최영남 기자] 전남 해남군 한여름 밤의 문화축제가 3년 만에 개최된다.

해남군 한여름 밤의 문화축제는 무더위가 절정에 달한 시기 뜨거운 여름밤의 더위를 식히는 군민 축제로 큰 인기를 끌어왔다.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019년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올해 행사는 오는 8월 11일, 12일 양일간 해남 군민광장에서 열린다.

또 이번 축제는 매일 저녁 7시부터 열리며 첫날인 오는 8월 11일은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이상민의 사회로 미스트롯2 우승자인 가수 양지은을 비롯해 노라조, 박구윤 등 인기가수가 출연하여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날릴 뜨거운 무대를 선보인다.

둘째 날인 오는 8월 12일에는 미스터트롯 장민호와 코요태, 박상철, 루시 등이 무대에 올라 군민들과 함께하는 열정의 축제 현장을 이끌 예정이다.

본 공연에 앞서 매일 지역예술인들의 무대도 이어진다. 통기타앙상블과 국악, 색소폰 및 플루트, 한국무용 등과 함께 지역 가수들의 축하공연이 함께한다.

이번 축제는 새롭게 조성한 군민광장에서 열리는 첫 축제이기도 하다. 군은 무더위에 지친 군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은 물론 오랜 기간 중단된 축제를 재개함으로써 군민화합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남군청 문화예술과 문화예술팀 관계자는 "군민을 비롯 휴가철을 맞아 해남을 방문한 관광객들도 흥겨운 무대로 꾸민 축제에 참여해서 추억을 만들고 힐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