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콘느, 대·스타 콜라보 부스터 프로그램 우수사례 선정
  • 조탁만 기자
  • 입력: 2022.07.28 14:27 / 수정: 2022.07.28 15:21
샤콘느x메가박스 협업 대표 사례 인정
㈜샤콘느는 대·스타 콜라보 부스터 프로그램 우수사례에 메가박스와의 협업 사례가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샤콘느 제공.
㈜샤콘느는 대·스타 콜라보 부스터 프로그램 우수사례에 메가박스와의 협업 사례가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샤콘느 제공.

[더팩트ㅣ부산=조탁만 기자] 어린이를 위한 클래식과 오페라 감정치유 문화예술 교육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스타트업 샤콘느가 메가박스에서 매달 진행하고 있는 공연이 대기업과 스타트업 간 ‘협업’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샤콘느는 대·스타 콜라보 부스터 프로그램 우수사례에 메가박스와의 협업 사례가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대·스타 콜라보는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BNK부산은행, 부산경제진흥원이 함께 진행하는 협업 우수사례 발굴 프로그램이다.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오픈 이노베이션(기업이 필요로 하는 기술과 아이디어를 외부에서 조달하면서 내부 자원을 외부와 공유하여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어내는 것)형태의 좋은 협업 사례로 인정을 받았다.

한편, 샤콘느는 지난 4월 메가박스중앙㈜, 부산경남그룹과 업무협약(MOU)을 맺은 뒤, 매달 첫 주 토요일 해운대(장산)점 메가박스에서 애니메이션과 아리아 라이브 연주가 접목된 공연을 진행 중이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