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구천동 계곡 '한여름밤 콘서트' 열린다
입력: 2022.07.28 13:59 / 수정: 2022.07.28 13:59

전문 MC 레크레이션, 미스트롯 출신 가수 공연 등으로 볼거리 제공

무주군은 오는 30일과 8월 6일 토요일 무주구천동 계곡에서 한여름밤의 콘서트가 열린다고 28일 밝혔다. /무주군 제공
무주군은 오는 30일과 8월 6일 토요일 무주구천동 계곡에서 '한여름밤의 콘서트'가 열린다고 28일 밝혔다. /무주군 제공

[더팩트 | 무주=최영 기자] 전북 무주군은 구천동 계곡에서 '한여름밤의 콘서트'가 열린다고 28일 밝혔다.

무주군이 주최하고 구천동관광연합회와 (사)구천동관광특구상인연합회가 주관하는 '한여름밤의 콘서트'는 코로나19로 침체돼 있는 무주관광단지 활성화를 위한 취지며 오는 30일과 8월 6일 토요일 오후 두차례 마련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여름철 관광성수기에 구천동 관광특구를 찾은 관광객과 지역주민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무주구천동 계곡에서 한여름밤을 흥미롭게 수놓게 될 이번 콘서트는 전문MC의 레크레이션과 미스트롯 출연자, 싱어게인 출연자 등이 공연하고 무주지역 가수들도 다 같이 참여해 관람객들에게 흥을 돋우게 된다.

흥겨운 EDM(전자음악) 공연으로 그동안 코로나와 무더위에 지친 무주군을 찾은 관광객들과 지역주민들에게 활력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황인홍 무주군수는 "구천동 관광특구를 찾아주신 모든 관광객들과 지역주민들께서 흥겨운 콘서트를 즐기면서 잠시나마 무덥고 힘든 코로나 시국을 잊고 즐겁고 신나게 보내는 휴식과 힐링의 시간이 됐으면 한다"며 "이 행사를 계기로 구천동지역 관광활성화와 지역경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