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제45회 장성군민의 상’ 후보자 추천
입력: 2022.07.28 00:07 / 수정: 2022.07.28 00:09

9월 1일까지 접수…오는 10월 장성군민의 날 기념식서 시상

장성군이 ‘제45회 장성군민의 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고 27일 밝혔다./장성군 제공
장성군이 ‘제45회 장성군민의 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고 27일 밝혔다./장성군 제공

[더팩트 l 장성=허지현 기자] 전남 장성군이 ‘제45회 장성군민의 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고 27일 밝혔다.

접수 분야는 교육‧문화‧예술, 사회복지 및 체육, 향토방위, 산업 경제, 농업의 5개 부문이다.

추천 대상은 도 단위 이상의 공식 대회나 전시회, 학술 연구 등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뒀거나 창의‧개발 정신을 보여줘 국가적 보존 가치를 공인받은 자 등 각 분야에서 지역발전과 군민 복리 증진에 공적이 있거나 장성의 명예를 선양한 군민이나 단체이다.

추천은 개인 또는 기관‧단체장, 읍‧면장이 할 수 있다. 단, 개인의 경우에는 세대주 20인 이상의 연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장성군은 ‘장성군민의 상 심사위원회’를 통해 분야별로 1명 이내의 수상자를 선정한 후 오는 10월 ‘장성군민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김한종 장성군수는 "장성군의 위상을 드높이고 자긍심을 고양시킨 훌륭한 군민이 수상자로 선정될 수 있도록 숨은 공로자나 단체 등을 적극 발굴‧ 추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성군민의 상 후보자 추천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장성군청 누리집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군청 총무과,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