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대성폐차장 심의섭 대표,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
입력: 2022.07.26 16:06 / 수정: 2022.07.26 16:06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여수 18호, 전남 133호 회원 ... 지역사회 선한 영향력 귀감

심의섭 대성폐차장 대표(가운데)가 25일 여수에서 18번째, 전남에서 133번째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 회원으로 가입한 후 정기명 여수시장 등오로부터 축하인사를 받았다. /여수시 제공
심의섭 대성폐차장 대표(가운데)가 25일 여수에서 18번째, 전남에서 133번째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 회원으로 가입한 후 정기명 여수시장 등오로부터 축하인사를 받았다. /여수시 제공

[더팩트ㅣ여수=유홍철 기자] 심의섭 대성폐차장 대표가 25일 여수에서 18번째, 전남에서 133번째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 회원으로 가입했다.

심 대표는 이번에 2000만원 기부한데 이어 향후 5년간 매년 2000만원씩 모두 1억원을 기부키로 약정함으로써 지난 25일 오후 여수시장실에서 인증패 전달식이 열렸다.

이 자리에는 정기명 여수시장,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노동일 회장, 전남동부권 아너 소사이어티 강재헌, 김철희, 김경수 회원이 함께해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심의섭 대표가 기부한 성금은 여수시의 돌봄이웃 복지사업비로 사용돼 더 밝은 세상을 여는 마중물이 될 예정이다.

심의섭 대표는 "예전부터 사업을 통한 수익의 일부는 반드시 지역민들에게 환원해야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었다"며 "나눔과 기부의 확산으로 지금보다 더 따뜻하고 사람 냄새 짙은 여수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나눔의 큰 뜻을 실천해주신 대성폐차장 심의섭 대표께 감사와 축하의 박수를 보낸다. 우리가 사는 세상이 따뜻하고 살만한 건 여러분의 선한 영향력 덕분이다."고 격려했다.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는 ‘개인 고액 기부자 모임’으로 1억 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5년 이내 1억 원 기부를 약정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하게 된다.

현재 전남 아너 소사이어티는 심의섭 회원을 포함해 모두 133명이 있으며 여수시 회원은 기업인 8명, 자영업 6명, 의사 2명, 의원 1명, 주부 1명 등 모두 18명이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