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농특산물 전문 판매몰 '담양장터' 앱 출시
입력: 2022.07.26 13:51 / 수정: 2022.07.26 13:51

앱 다운로드 시 전품목 20%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담양군 제공
담양군 제공

[더팩트 l 담양=허지현 기자] 전남 담양군은 지역 농특산물 전문 판매몰인 ‘담양장터’를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담양장터’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600여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 최우수상을 수상한 대숲맑은 담양쌀과 전통한과, 주류, 장류를 비롯해 다양한 소비층을 겨냥한 치즈돈가스, 쌀파스타, 요거트, 건강보조식품 등의식품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

‘담양장터’ 앱은 이날부터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및 IOS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앱 설치 회원에게 전 품목 2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앱에서 주문은 물론 결제도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간편히 받아볼 수 있어 비대면 온라인 유통 트렌드에 적합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담양장터 앱 개발 및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품격 높은 담양의 농특산물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