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민원행정에 대한 군민들 의견 듣는다
  • 이경구 기자
  • 입력: 2022.07.04 16:22 / 수정: 2022.07.04 16:22
7월 한 달간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거창군청 전경/거창군 제공
거창군청 전경/거창군 제공

[더팩트ㅣ거창=이경구 기자] 경남 거창군은 민선 8기 민원친절도 향상과 민원행정에 대한 군민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7월 한 달간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민원행정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파악해 개선을 함으로써 행정서비스의 품질 향상과 친절한 응대의 생활화로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양질의 민원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서다.

조사는 민원처리 결과에 대한 사항, 민원인의 불편 및 요구사항, 민원실 환경 및 편의시설 등 민원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해 군 민원소통과와 읍·면사무소를 방문하는 방문고객에 대한 대면조사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함께 한다.

조정순 민원소통과장은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민원시책에 반영하고 정부 민원행정 업무평가 우수기관 선정 및 정부합동평가 사전대비 등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hcmedia@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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