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 7월 1일 남대천 인피니티 물놀이장 개장
입력: 2022.06.29 11:18 / 수정: 2022.06.29 11:18

8월 31일까지 운영…누구나 무료이용 가능

7월 1일 개장하는 양양 남대천 인피니티 물놀이장 사진/양양군 제공
7월 1일 개장하는 양양 남대천 인피니티 물놀이장 사진/양양군 제공

[더팩트ㅣ양양=김재경 기자] 양양군은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양양 남대천 인피니티 물놀이장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여름철을 맞아 문을 여는 남대천 야외 물놀이장은 지역주민과 관광객에게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자연 친화적 공간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남대천 인피니티 물놀이장은 어린이 물놀이장, 유아 물놀이장과 샤워장, 탈의실, 야간조명 등의 편의시설이 구비돼 있으며, 이용객의 안전과 물놀이장 주변위생 관리를 위해 운영 보조요원을 배치해 운영할 계획이다.

최대 수심 30㎝ 안팎으로 조성된 인피니티 물놀이장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매주 월요일 휴장)하며, 야간조명과 분수대는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가동한다.

남성일 남대천보전과장은 "이번에 운영하는 남대천 인피니티 물놀이장은 무료로 운영한다"며 "남대천을 찾는 지역주민은 물론 외지 방문객에게 시원하고 안전하게 힐링할 수 있는 무더위 쉼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infac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