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10일 '2022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대회 개최
입력: 2022.06.09 16:19 / 수정: 2022.06.09 16:19

강원지역 주니어 선수 서포팅 등 다양한 ESG 프로그램 진행

셀트리온그룹이 주최해 10일부터 12일까지 ‘2022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대회가 열리는 강원도 양양 설해원 더 레전드 매치 사진/더팩트DB
셀트리온그룹이 주최해 10일부터 12일까지 ‘2022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대회가 열리는 강원도 양양 '설해원 더 레전드 매치' 사진/더팩트DB

[더팩트ㅣ인천=김재경 기자] 인천의 향토 기업인 셀트리온그룹이 10일 강원도 양양에서 ‘2022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대회를 개최한다.

9일 셀트리온에 따르면 KLPGA의 관심이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로 이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묘목 식수, 산불피해 복구 성금 기탁, 지역 소상공인들 중심의 갤러리존 구성, 강원지역 주니어 선수 서포팅 등 다양한 ESG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셀트리온은 대회에 앞서 지난 7일 지역 주민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셀트리온과 강원도민이 함께하는 한마음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어 9일에는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공식 포토콜에서 식수 행사를 통해 최근 화재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강원도의 숲을 되살리자는 취지를 담은 산림보호 및 기부 동참 메시지를 전달했다.

셀트리온은 기념품 판매 수익 전액을 포함한 대회 중 누적된 기금 일체, 그리고 참가 선수들의 애장품 경매 행사를 통해 마련된 기부금을 강원도 산불피해 복구를 위해 대한적십자사 강원도지사로 전액 기부할 계획이다.

갤러리 플라자에서는 친환경 종이컵, 생분해성 컵, 빨대, 종이그릇 및 수저세트를 사용하며, 강원지역 소상공인 음식 판매 부스를 구성해 강원도 지역 상생을 실현할 수 있는 갤러리 플라자를 운영한다.

아울러 유료 입장객 대상으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우산, 종이 부채 등 친환경 소재의 재활용이 가능한 기념품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출전 선수들의 강원 지역 주니어 선수 대상으로 펼쳐지는 ‘주니어 서포팅 프로그램’을 통해 유소년 선수들의 골프 지원 및 멘토링, 원포인트 레슨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대회의 총 상금은 10억 원이며, 대회는 10~12일까지 진행된다.

양양 설해원 더 레전드 코스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박민지, 임희정, 박현경 등 KLPGA 톱스타 다수의 선수들이 출전한다.

셀드리온 관계자는 "다양한 ESG 프로그램 지행을 통해 지역 경제가 활성화 되길 기대한다"며 "많은 강원 도민들이 이번 대회에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infac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