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호 구미시장 당선인 '구미 제2의 부흥 만들겠다'
입력: 2022.06.02 10:14 / 수정: 2022.06.02 10:14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도시, 청년이 꿈을 펼치는 도시 만들것

국민의힘 김장호 구미시장 당선인/구미=신성훈 기자
국민의힘 김장호 구미시장 당선인/구미=신성훈 기자

[더팩트ㅣ경북=신성훈 기자] 2일 99,751표 70.29%의 압도적 표차로 승리한 국민의힘 김장호 구미시장 당선인은 "저를 끝까지 믿고 지지해주신 위대한 시민의 현명한 선택에 감사드린다"며 "구미가 바뀌어야 한다는 절박한 심정에서 지난 4년에 대한 준엄한 심판의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 당선인은 "이번 6·1 지방선거 결과는 위기의 구미를 반전시키고, 통합신공항시대에 대비해 구미 발전과 혁신의 밑그림을 그리라는 시민들의 엄중한 명령에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선거기간 동안 갖은 어려움에도 흔들리지 않고 끝까지 성원해주신 마음, 시민을 섬기는 좋은 시정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도시, 청년이 꿈을 펼치는 도시,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헌신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선거과정에서 생겨났던 갈등을 봉합하고 통합과 화합을 이뤄 공약들을 하나하나 지켜나가면서 구미 경제를 살리고 구미국가산업단지의 제2의 부흥을 이루는 초석을 다져 살맛나는 구미를 만드는 데 모든 열정을 쏟겠다"며 약속했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