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의 힘 ‘펄펄’…발길 멈추는 ‘이색 선거운동’ 눈길
입력: 2022.05.27 12:55 / 수정: 2022.05.27 12:55
김창현 후보의 이색선거운동이 눈길이다/안동=이민 기자
김창현 후보의 이색선거운동이 눈길이다/안동=이민 기자

[더팩트ㅣ안동=이민 기자] 경북 안동시의회 국민의힘 김창현 후보의 이색 선거운동이 신선하다.

김창현 안동시의원 후보는 최근 자신의 지역구 아파트 앞에서 선거운동원들과 형형색색의 가발을 쓰고 유권자 표심을 흔드는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이색적인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

김 후보는 "젊은 청년 후보로서 김창현을 알리려는 방안을 모색하다가 주민들에게 큰 웃음과 행복을 드리는 시의원이 되겠다는 생각에 국민의힘의 상징인 빨간빛의 가발을 떠올렸다"며 "다정한 이웃으로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치 신인으로 기존 정치인들과 똑같은 방식으로 선거유세를 하는 것보다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나 자신을 알리고 싶었다"며 "무게감보다는 독특한 가발로 주민들에게 웃음을 드리고 메시지도 전하겠다"고 덧붙였다.

김 후보는 주요 공약으로 강남 지역을 위한 농업 환경의 첨단화 지원확대, 농촌인력수급 및 외국인 거주숙소 지원, 영세농 농작업 무료 대행, 청년 미래농업육성 및 창업지원, 도·농 융복합 6차 산업 활성화와 남선·임하 지역을 위한 육아종합지원센터 서 건립, 강남 어린이 영어학교 설립 △어린이도서관 프로그램 운영 확대, 강남지역 시내버스노석확대 등을 약속했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