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성하고 혁신하겠다" 민주당 부산선대위, 사전투표 호소
입력: 2022.05.26 16:17 / 수정: 2022.05.26 16:17

"추락한 부산 되살리기 위해 다시 한 번 기회 달라"

더불어민주당 부산선거대책위원회가 26일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사전투표 참여를 호소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민주당 선대위 제공
더불어민주당 부산선거대책위원회가 26일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사전투표 참여를 호소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민주당 선대위 제공

[더팩트ㅣ부산=김신은 기자] "더욱 겸허하고 낮은 자세로 시민들에게 다가가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선거대책위원회는 26일 오후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사전투표 참여를 호소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변성완 부산시장 후보를 비롯해 박재호, 최인호, 전재수 등 국회의원과 지역위원장이 총출동했다.

이들은 "추락하는 부산을 살리고 시민의 삶을 바꿔보라고 4년 전 저희 당에 기회를 줬지만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며 "반성하고 끊임없이 혁신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부산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서는 견제와 균형이 필요하다"며 "국민의힘이 부산을 독점하면서 추락할 대로 추락한 부산을 되살리기 위해 다시 한 번 기회를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라며 "노무현과 문재인 대통령의 정신을 계승하겠다"고 다짐했다.

tlsdms777@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