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카페 비방 글 작성자 최민호 후보 아들"
  • 표윤지 기자
  • 입력: 2022.05.25 20:29 / 수정: 2022.05.26 10:42
"네이버 카페 이름과 주소 같은 것 확인"...선관위 "사실 관계 확인 중"
지난 21일 바람바람불어요 아이디로 올라온 게시 글. / 네이버카페 세종시닷컴 캡쳐.
지난 21일 '바람바람불어요' 아이디로 올라온 게시 글. / 네이버카페 세종시닷컴 캡쳐.

[더팩트ㅣ세종=표윤지 기자] 이춘희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장 후보 선거대책위원회가 네이버 카페에서 이 후보에 대한 비방성 글 작성자로 국민의힘 최민호 후보 아들을 지목했다.

이 후보 선대위 법률지원단은 "지난 23일 수 차례 비방 글을 작성한 아이디 '바람바람불어요'를 세종선거관리위원회에 위법 행위로 신고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후보 선대위는 "'바람바람불어요' 사용자 이름이 최 후보 아들과 동일한 이름이고 이메일 주소도 같은 것으로 확인됐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최 후보 측에 입장을 확인하려 했지만 "곧 연락드리겠다"라는 메시지만 남겼다.

선관위 관계자는 "신고 접수돼 현재 사실 관계를 확인 중에 있다"며 "사실이 맞다면 선거법 위반으로 경찰에 인계될 것"이라고 밝혔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