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태 영암군수 후보, 조건 없는 ‘단일화’ 제안
입력: 2022.05.20 18:52 / 수정: 2022.05.20 18:52
무소속 배용태 전남 영암군수 후보 선거캠프 제공/영암=홍정열 기자
무소속 배용태 전남 영암군수 후보 선거캠프 제공/영암=홍정열 기자

[더팩트 | 영암=홍정열 기자] 무소속 배용태 전남 영암군수 후보가 6·1지방선거 범민주세력의 승리를 위해 단일화를 제안했다.

배용태 후보 선거캠프는 20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더불어민주당 영암군수 후보 경선에서 중대한 선거법 위반 사례가 발생해 반민주적 행태를 심판코자 군수 후보 단일화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배용태 후보는 "민주당은 선거법 위반자를 재경선에 포함시켜 군수 후보로 공천되는 어처구니없는 상황이 연출됐다"면서 "반칙과 특권 없는 사회,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사회구현은 노무현 정신이자 모든 국민이 추구하는 가치"라고 강조했다.

이어 "범법행위자도 공천만 되면 당선된다는 민주당과 군수 후보를 심판해야 한다"며 "영암군민의 자존을 지키기 위해 범민주세력의 단일화를 제안한다"고 말했다.

단일화 방안에 대해선 "조건 없는 협상으로 신속히 단일화를 성사시켜 승리로써 군민께 보답하자"고 촉구했다.

그러면서 "단일화는 영암군민들의 승리를 염원하는 바람이기도 하다"면서 "범민주 군수 후보는 단일화 대오에 동참해 영암군수 선거 승리를 함께 만들어 가자"고 호소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