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충규 대덕구청장 후보 “대덕 가치 두 배로 올릴 것”
입력: 2022.05.18 12:35 / 수정: 2022.05.18 12:35

“대덕 소외·패싱 시대 단절해야…중부권 메가시티 중심 만들 것”

국민의힘 소속 최충규 대덕구청장 후보(사진 왼쪽 두번째)가 18일 대전시의회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 대전 = 김성서 기자
국민의힘 소속 최충규 대덕구청장 후보(사진 왼쪽 두번째)가 18일 대전시의회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 대전 = 김성서 기자

[더팩트 | 대전=김성서 기자] 국민의힘 소속 최충규 대덕구청장 후보는 18일 "대덕의 가치를 두 배로 올리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최 후보는 18일 대전시의회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덕의 인프라를 확충하고, 도시개발에 속도를 내고, 지역경제를 살리고, 우수한 문화·복지·교육 환경을 만들어 대덕의 가치를 높이겠다"며 "제가 태어나고 자라며 활동한 대덕구가 더 이상 정책과 비전도 없이 정체되고 무너지는 모습을 방관할 수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대덕의 가치는 대덕구민 스스로 높여야 한다. 대덕 소외·패싱의 시대를 단절하고 중부권 메가시티 중심으로 대덕발전을 쉼 없이 달려갈 때"라고 덧붙였다.

또 "정치가 희망을 가로막는 걸림돌이 아닌 희망을 올리는 디딤돌이 되도록 하겠다. 탁상행정과 아집의 진심 없는 정책이 아닌 진심을 다해 정책과 비전을 밝힐 것"이라며 "대덕의 일이라면 크다고 미루지 않고, 작다고 소홀하지 않겠다. 오직 성실과 열정으로 대덕의 구석구석을 땀으로 적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공정과 상식의 윤석열 정부가 새로운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겠지만 어려운 때 무책임한 더불어민주당의 발목잡기는 도를 넘고 있다"며 "대통령이 제대로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힘을 실어주기 위해 지방선거는 국민의힘이 승리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최 후보는 경쟁자인 민주당 박정현 후보의 지난 4년 간 행보에 대해 "편 가르기와 시민단체를 위한 측근 정치만 진행해 안타깝다"며 "재단 설립과 용돈수당 지급으로 혈세를 낭비하고 전형적인 포퓰리즘 행정을 하고 있다고 생각된다"며 날을 세웠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