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고양시장 후보 선대위 본격가동...'승리다짐'
입력: 2022.05.17 10:40 / 수정: 2022.05.17 10:40

선대위 상임위원장에 한준호, 홍정민, 이용우의원과 문명순 고양갑 당협위원장 위촉

이재준 민주당 고양시장 후보는 16일 선대위 출범식을 갖고 승리를 다짐했다./이재준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이재준 민주당 고양시장 후보는 16일 선대위 출범식을 갖고 승리를 다짐했다./이재준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더팩트 | 고양=안순혁 기자] 이재준 민주당 고양특례시장 후보는 16일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승리를 다짐했다.

이 후보는 선거사무소에서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대위 출범식을 열고 향후 고양시장 선거운동을 진두지휘할 선대위 인선안을 발표했다.

선대위 상임위원장은 한준호(고양을), 홍정민(고양병), 이용우(고양정) 국회의원과 문명순 고양갑 당협위원장이 맡았으며, 김영환, 민경선, 박준, 배정근, 최상봉 시장경선 후보가 선대위 공동위원장을 함께 하게 된다.

상임고문단에는 정성진 크로스로드대표와 정무성 전 숭실사이버대총장, 이봉운 전 고양시부시장 등이 합류했다. 최창의 전 경기도교육의원과 허신용 전 고양시비서실장이 선거대책본부 공동본부장으로 실무를 책임지게 된다.

김달수 의원 등 시도의원들과 한동욱 한국PGA 생태연구소장 등 시민사회 전문가들로 자문위원단도 구성했다.

이 후보는 출범사에서 "고양특례시의 발전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킬 의무가 있다"며 "겸손함과 간절함을 통해 시민의 마음을 움직이고, 반드시 승리해서 민주 진보의 가치와 김대중, 노무현의 정신을 함께 지켜나가자"고 강조했다.

홍정민 선대위원장은 "이재준 후보는 고양시를 특례시를 지정받고 특별한 도시로 완성할 적임자"라며 "민주당이 원팀 정신으로 뭉쳐 이재준 후보와 함께 지방선거에서 승리하자"고 말했다.

한준호 선대위원장인 "열정의 상징인 이재준 후보가 재선되면 4년 시장 경험을 토대로 고양시민들의 삶의 질을 한층 달라지게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newswork@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