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대전 서구청장 후보 선대위 발대식...“더 행복한 서구 만들 것”
입력: 2022.05.14 18:57 / 수정: 2022.05.14 18:57

경선 참여 이선용·김창관·송석근·유지곤 예비후보, 상임위원장 임명

더불어민주당 소속 장종태 대전 서구청장 후보(사진 왼쪽에서 네번째)와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참석자들이 손을 맞잡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장 후보 캠프 제공
더불어민주당 소속 장종태 대전 서구청장 후보(사진 왼쪽에서 네번째)와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참석자들이 손을 맞잡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장 후보 캠프 제공

[더팩트 | 대전=김성서 기자] 더불어민주당 소속 장종태 대전 서구청장 후보가 8282명 규모의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하고 필승을 다짐했다.

14일 서구 용문동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선대위 출범식에는 박범계·조승래 국회의원과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및 민주당 시·구의원 후보 등 300여명이 참여했다.

박 의원은 "12년 전 아무도 민주당을 바라보지 않을 때 서구청에서 행정 잔뼈가 굵은 장 후보가 민주당에 입당해 서구청장에 도전했다"며 "한 번의 낙선 후 8년 전 역전의 드라마로 서구청장에 당선됐는데, 두 번의 청장을 지내며 임기 내내 서구 골목골목을 땀으로 적시며 발전을 견인했다. 검증된 서구청장에게 서구 발전을 맡겨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 후보는 "무지한 세력에게 대전의 중심이자 제 평생의 터전인 서구를 맡길 수 없다"며 "오늘 선대위 출범식을 시작으로 ‘더 행복한 서구’를 위한 위대한 도전에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8282명에 달하는 선대위의 상임총괄선대위원장은 김기복 ㈜닥터이엘회장이 맡았다. 상임위원장은 서구청장 경선에 참여했던 이선용 서구의회 의장, 김창관 전 서구의회 의장, 송석근 전 부구청장, 유지곤 민주당 대전시당 청년 수석부위원장 등과 함께 구범림 대전재래시장상인연합회장, 신관순 전 대한미용사협회 대전서구지회장, 이종용 대전서구체육회 수석부회장 등이 임명됐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