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류 전문 기업 삼화식품 '척척척 만능간장' 호평에 '척척척 만능된장' 출시
입력: 2022.05.13 14:15 / 수정: 2022.05.13 16:30

‘척척척 만능된장’ 장민호, 정동원 모델로 선보여

전문 장류 기업인 삼화식품이 지난해 출시한 ‘척척척 만능간장’에 이어 ‘척척척 만능된장’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 삼화식품 제공
전문 장류 기업인 삼화식품이 지난해 출시한 ‘척척척 만능간장’에 이어 ‘척척척 만능된장’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 삼화식품 제공

[더팩트ㅣ대구=박성원 기자] 장류 전문기업인 삼화식품이 지난해 출시한 ‘척척척 만능간장’에 이어 ‘척척척 만능된장’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척척척 만능간장’이 다양한 요리에 활용도가 높아 출시 6개월 만에 생산라인 증대까지 할 정도로 시장에서 호평 받은 지 1년 만에 간편하게 전통된장의 깊은 맛과 감칠맛을 내는 ‘척척척 만능된장’이 나와 관심을 받고 있다.

삼화식품 관계자는 "척척척 만능된장만으로도 기존에 육수나 다시물을 우려내 찌개나 국을 끓이는 번거로움을 없앴다는 것이 특징"이라며 "생수에 만능된장만 넣어도 전통의 된장찌개 맛과 감칠맛을 낼 수 있다는 점이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자신했다.

척척척 만능된장은 ‘동원아 여행가자’에 나오는 정동원, 장민호를 모델로 내세웠다. 이들이 ‘척척척 만능된장’을 가지고 간편하고 손쉽게 장소에 상관없이 전통 된장찌개를 맛본다는 새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된장찌개뿐만 아니라 양념된장, 무침류 등에 사용될 수 있는 척척척 만능된장은 지난해 출시된 만능 간장인 척척척 만능간장에 이은 삼화식품의 야심작이다.

특히 변화하는 입맛과 1인 가족 등 다양한 먹거리 변화에 맞춰 요리 초보들과 야외활동 시 적합한 만능간장이 시장성 확보에 성공하고 된장류도 도입이 필요하다는 시장의 요구에 8개월간의 연구 끝에 만들어졌다.

한편, 삼화식품은 오는 7월 2일 코로나19 극복 기원 대구 2022 K-트롯페스티벌의 공식 후원기업으로 참여해 고객 및 임직원등에 초대권을 배포할 예정이다.

K-트롯페스티벌 출연진은 미스터 트롯의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여자 트롯 가수로는 트롯여왕 장윤정과 미스트롯2 홍지윤과 김다현, 김태연이 출연한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