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 Eaen & Enjoy..."MDC코인 메타버스 허브 플랫폼에 모든 세계의 디지털 컨텐츠 담을 것"
글로벌 메타버스 허브를 구축중인 ㈜데이터시티위마켓(대표 장진우)이 IEO 기념행사를 16일 코엑스 그랜드볼륨에서 개최한다./ ㈜데이터시티위마켓 제공 |
[더팩트 | 고양=안순혁 기자] 글로벌 메타버스 허브를 구축중인 ㈜데이터시티위마켓(대표 장진우)이 IEO 기념행사를 16일 코엑스 그랜드볼륨에서 개최한다. 이 날 행사는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로 실시간 유트뷰를 통해 전세계에 생방송될 예정이다.
장진우 대표는 "메타버스는 정보를 얻는 차원이 아닌 융합형 복합세계로 진화할 것"이라며 "MDC(메타데이터시티)생태계는 WEB 3.0 시개의 새로운 패러다임의 기준이 될 것"이라고 9일 밝혔다.
이어 "메타버스는 전세계의 문화, 언어 장벽을 없앨수 있는 인류 친화적 패러다임의 새로운 변화로 그 변화의 중심이 MDC코인 메타버스 허브"라며 "특히 P2E(Play & Eaen)방식으로 허브내에서 운영되며 허브안에 존재하는 가치 있는 콘텐츠는 모두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화 된다"고 밝혔다.
㈜데이터시티위마켓은 글로벌 컨텐츠의 지속적인 추가를 통해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P2E에 Enjoy의 개념을 추가해 P2E2E 허브 플랫폼으로 계속 진화시킨다는 방침이다.
한편, ㈜데이터시티위마켓은 MDC코인을 해외 프럭스, DBA 등 동남아시아 기반의 거래소에 17일 상장한다. 또한 자체 기술력과 자본으로 싱가폴에 본사를 둔 MDCA 글로벌거래소를 올 8월 오픈하고 약 100여국에 에이전트를 설립한다. 이 사업은 대전연구소 글로벌 CTO 나정식박사가 진두지휘를 하고 있다. 나 박사는 미국 빅터대학교 블록체인학과 박사출신으로 현재 블록체인조정협회 협회장을 맡고 있다.
장 대표는 "모든 세계의 가치있는 디지털 컨텐츠를 MDC코인 메타버스 허브 플랫폼이라는 하나의 큰 그릇에 담겠다"며 "6월 메타버스 허브의 베타서비스를 시작으로 유저 3억명을 올해 목표로 삼고 있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